상담신청

방배역 카페 카페드리옹 본점, 노트북하기 괜찮은 대형카페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  • 날카로운흑요석88

  • -

  • 2026-06-26

본문

차지 강남플래그십점서울 강남전날 용산에 슬렁설렁 갔다가 대차게 실패하고 강남점으로 아침에 방문했어요!세번째 나라에서 먹는 차지티 리뷰입니다☺️(다른 두군데도 빨리 올려볼게용)​차지 강남프래그십점 매장 전면 모습영업시간 | AM9:00 ~ PM9:00강남역 10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.​10시에 나와서 찍은 모습,, 저 밑에있는거 다 대기하는 사람들이에요️픽업대기 아니고 주문대기((​아침 10시반 현황이에요!용산 아이파크몰점이 풀렸다가 30잔에서 1500잔 되는거보고 깜짝 놀랐어요​강남점은 현장대기 마감, 현장주문 먼저 접수후 풀린다고 말씀해주셨어요.(그래도 언제쯤 열릴거란 말을 해줘서 다행)백아절현이 제일 무난 맛있어용앞에서 안내해주시는 분이 시간 맞춰오면 된다고 하셔서 넉넉하게 팝업도 구경하고 밥도 먹고 돌아옴 그러면 안됐는데,,​​​주문고객이면 들어갈 수 있다고해서 구경했어요!매장 내부일단 강남이라고 반짝반짝 조명으로 꾸며뒀어요✨️(편견일수도)전면에 카운터 기준 왼쪽에 좌석, 오른쪽에 픽업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어요.여느 카페들처럼 2인석, 4인석, 스터디석, 창가석이 있어요.오픈빨이 끝나면 나름 널널할거 같아요?​픽업대기공간 이라기보다는 MD 및 찻잎 소개공간으로 꾸며져 있어요.블랜딩 계열, 특징을 알 수 있고 시향도 해볼 수 있었어요옆으로 머그잔, 텀블러 등도 구경 가능!​밥먹고 도착해서 번호확인 후 수령했어요보냉백에 담아주시는데 태국도, 중국도 테이크아웃 한다고 하면 그냥 넣어줬어요.다만 예쁨이 모든 기능이라 보냉은 잘 안됩니당​일단 뜯고 가보자고(이벤트는 5/2토요일 오늘까지만 한다니 맛만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일주일만 참아봐요ㅎ)느에 그립톡 나왔습니다, 1+1보다 별로야옆에 계신분들은 토트백, 키링이 나왔는데 생각보다 당첨률이 높더라구요!​실제 용량은 이정도!부피감이 있는 윗쪽이라서 한손에 잡기에는 불편했어요.​제일 중요한 맛은,, 일단 별로였음아무래도 얼음이 다 녹아버려서 우유맛은 스쳐지나가는 밍숭맹숭한 물맛이라 잘 느끼지 못했어요ㅠ(처음 안내된 시간보다 1시간이나 일찍 갔는데도! 보냉백에 있었는데도!)​꼭 얼음없이로 주문하세요​그래도 꽃향은 상하이에서 먹었던것만큼 강했어요.향긋하긴 해카페인도 같이 강해요! 3시에 마셔서 10시까지 두근두근​​제대로 먹으면 맛있을 텐데 그러지못해서 너무 아쉬웠던 후기입니다ㅠ​​차지 강남점 간략 후기매장근처에 계시다면 일단 어플 깔아서 주문해 보셔요!어차피 현장주문 안하더라구용​​백아절현이 가장 무난하고 인기있는 맛이에요.당도 보통으로 하셔도 크게 달지 않아서 얼음만 잘 조절하시면 될 듯유행따라 강남갔다가 조금 슬퍼짐​얼음 녹은걸 봐서는 실제 완료되는 시간과 어플에 나오는 시간이 한시간 넘게 차이나는거 같아요!​+) 용산역에서 내려와서 아이파크몰점에 문의해봤는데, 얼음이 완전 녹아버릴 경우 교환해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(용산점은!)강남점도 당연히 해주시지 않으셨을까,,​++) 다들 막아두고 영업 끝났다고 하는데 중간중간 10~20잔 남으면 계속 여세요자주 확인해 보면서 새로고침 해보시면 내일은 성공하시실 수 있을 거에용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07 1층 2026.5.2 방문#차지밀크티 #차지강남 #차지용산 #차지신촌 #백아절현 #차지백아절현 #강남플래그십스토어 #리뷰 #내돈내산

댓글목록

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.